본문 바로가기
스팀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 Rainbow six siege - 신규 오퍼 리뷰

by 봄이오라 2020. 2. 17.

안녕하세요 봄이입니다

오늘은 레인보우 식스 시즈에 

신캐릭터레인보우 식스 시즈 Rainbow six siege 업데이트 소식에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업데이트 날짜는 2020년 2월 13일날 업데이트 공지가 떴는데요.

 

 

위에 캐릭터가 새로나온 캐릭터 인데여 

JANA와 ORYX이라고 합니다

 

 위에 동영상은 레인보우식스 시즈 신캐 시네마틱 동영상인거 같습니다.
우선 남자의 캐릭터 같은 경우에는 매우 빠른
속도를 보여주네요?? 속도3인 캐릭터 인거같아
여성의 캐릭터는 홀로그램 으로 인한 순간이동??
아니면 환영?? 분신?? 이런 느낌을 줍니다
레인보우식스 시즈가 저런 캐릭터 동영상은
진짜 잘만드는거 같아요



하지만 위에 동영상이 실제 신캐릭터
게임 플레이 영상입니다
오릭스의 경우 특수능력이 돌진하여
벽을 부수는 능력으로 보이고
방패 캐릭터에게 돌진시 넘어지는 영상을 볼수있습니다. 그리고 해치를 그냥 맨손으로 올라갈 수 있네요..
이거는 좀...
야나는 홀로그램을 직접 조종할수 있는 능력입니다.
스킨 및 발소리도 똑같이 구현 된다고 하네요 이건.. 알리바바 를 죽이는 소리 같네요

 

 

 

제 소감은
게임은 게임일뿐 즐기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큰 문제는 안될거 같지만 너무 이 오퍼 저 오퍼 짬뽕 시키는 느낌이 나긴하네요.. 밸런스 문제도 꾸준히 지적 당할거 같구요..이미 5년이나 된 게임이라 고인물 들이 판을 치겠지만 늅비들은 게임을 좀 어려워 하는 레인보우식스 시즈 인데.. 늅비 유입을 위해선 접근성이 좋은 오퍼들도 업데이트 하면 좋을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상으로 봄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