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바람의 나라 : 연[모바일게임] 배경스토리

by 봄이오라 2020. 2. 8.

안녕하세요 봄이입니다 바람의 나라 : 연 의 배경 스토리 에대해서 간단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바람의 나라는 만화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게임이죠 위에 그림 속의 인물이 바람의나라 무휼과 연입니다.

'

원작 인 바람의 나라의 무휼,해색주,호동 등의 인물은 이미 과거가 되어버린 시점으로 바람의나라 : 연은 이렇게 배경시점을 잡았다고 합니다 그치만 너무 먼 과거의 이야기는 아니라고 하네요 가깝지도 멀지도 않는 시대를 기본적으로 배교경으로 두었다고합니다 과거 바람의 나라의 원작에서 펼친 이야기를 바람의 나라 : 연의 시점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예정이랍니다.

바람의 나라 : 연의 고구려 제작에 첫 번쨰 목표로 바로 고구려를 표현 하고 싶었다는데요 

그래서 고구려의 특색있는 건물 양식들을 재현을 하고 싶었다고합니다. 그치만 오랜 시간 동안 역사를 쌓은 바람의 나라 의 컨셉도 고민이 많있기에 서로 다른 느낌이 나올 것 같다는 의견으로 인하여 보류 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고구려만의 특색을 살리기위해 바람의 나라 : 연 에는 많은 곳곳 숨어있는 곳에 고구려만의 특색을 넣었답니다.

 

예를 들어

첫번 쨰로 구명곡의 파수꾼을 예로 들수있다고 합니다 처음 제작 당시에는 전혀 고구려와 연관이없는 상태로 제작이 되었으나 제작 후반부에 이태성 디렉터님의 고구려 양식을 살려보자는 말에 여러 고구려 건물을 살펴본 후 가장 마음에 든 유적인 쌍영총을 모티브로 위에 사진에 기둥을 제작 하였다고 합니다.

다음으로는 죽은 자들의 마을 입니다

죽은 자들의 마을에서 만날 수 있는 혼주공은 바람의나라 초반부 무휼을 막아서는 적으로 등장 한답니다.

여기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는 앞으로의 바람의 나라 : 연의 세계관이 어떻게 나아가는지 엿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NPC들의 대사를 유심히 보면 바람의 나라 : 연의 앞으로의 세계관이 나오는 대사가 비밀리에 숨겨져 있다고합니다.

오픈후에도 바람의 나라 :연의 세계관이 궁금하신 유저분들은 대사를 자세히 살펴보라고 합니다.

바람의 나라 : 연 홍보 영상입니다. 오랜 추억에 젖게 만드는 영상같네요 사슴잡고 다람쥐잡고 추억이 쏠쏠하네요 ㅋㅋ

바람의 나라 : 연 개발자 목표는 원작을 기반으로하면서 고구려의 정취를 느낄수 있도록 만들라고 하는거 같습니다.

많은 기대가되는 바람의 나라 : 연 아직 정확한 오픈 날짜는 나오지 않았지만 Final CBT를 진행한후 이고 공지사항이나 GM들이 유저들과 소통을 꾸준히 하는 상태이므로 2020년 상반기에는 출시 될거같습니다 원래는 바람의 나라 : 연은

2019년 하반기 출시 예정이였지만 늦춰진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바람의 나라 : 연의 간단한 배경스토리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