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

불의 축제 트린다미어 [리그오브레전드 신스킨]

by 봄이오라 2020. 2. 26.

안녕하세요 봄이입니다. 

오늘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신스킨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불의 축제 시리즈인데요 트린다미어, 카타리나, 마스터가 이렇게 세 가지의 챔피언을 신스킨으로 내놓았습니다.

불의 축제 트린다미어 1350RP

첫 번째로 불의 축제 트린다미어입니다. 트린다미어는 이렇다 할 많은 스킨을 가지고 있지 않는 챔피언이었는데 요번 패치로 인하여 스킨이 하나 늘었습니다.

위에 영상은 트린다미어 인플레이 시 불의축제 영상입니다. 검을 휘두를 시 검의 임팩트와 상대방이 피격을 당할 시 임팩트가 인상적인 스킨인 거 같습니다.

귀한모션

불의 축제 트린다미어의 귀환 모습입니다. 양옆으로 쾅쾅거리는 게 귀엽네요 ㅋㅋㅋㅋ 마지막에 주먹을 불끈 쥐어서 힘이 모이는 모습도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타격 모션
치명타 타격모션

불의 축제 스킨 답게 보라색과 빨간색이 적절하게 섞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Q-피의 갈망

불의 축제 스킨이라는 콘셉트와는 다르게 그냥 초록색의 불빛만 나오는 모습입니다. 조금 많이 아쉽네요

W - 조롱의 외침

불의 축제 모습의 닭의 모습과 울음소리 그리고 붉은색의 이펙트가 보입니다

E - 회전 베기

붉은색의 회전하는 모습과 마지막에는 보라색?? 이 눈에 띄네요

R - 광기의 분노

바닥에 문양이 생기면서 검과 온몸에 붉은 기운이 도는 모습입니다.

죽은 모습

칼에 꽂히는 모습을 모여주네요 몬가 귀여우면서 잔인한 모습이네요..

크로마

다양한 모습의 크로마 모습입니다 색깔도 칼의 모양도 모두 다양하네요

로딩화면

오랜만의 트린다미어의 스킨 소식이라 모두 긍정적인 모습에 퀄리티 좋은 스킨에 다들 호평입니다.

저도 스킨자체는 이쁘다고 생각하지만 아쉬운 Q의 회복 모션 W의 닭 소리 등 아쉬운 점이 조금씩 있는 부분입니다.

오늘은 불의 축제 트린다미어에 대하여 리뷰해 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불의 축제 마스터 이 를 자세한 리뷰 해보겠습니다 이상으로 봄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